Мой Череповец - Smart City
Мой Череповец는 도시 주민들을 한 포털에 모아 도시 생활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. 이 프로젝트는 국가의 '스마트 시티' 프로그램의 표준에 따라 개발되었습니다.
모든 주민은 다음 모듈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:
문제 보고:
다양한 유형의 문제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면 해당 메시지가 자동으로 관련 기관으로 전달됩니다. 보고서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기관의 디스패처와 채팅 기능을 통해 소통할 수 있습니다. 작업 완료 후 서비스의 품질을 평가하거나 만족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정전 및 수리:
정전, 난방 및 수도 공급 중단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. 이 앱은 도시 전역의 수리 정보를 제공합니다. 관심 있는 특정 주소를 구독하여 해당 지역의 정전에 대한 소리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투표 및 설문:
'Мой Череповец' 프로젝트는 교통, 교육, 주택 및 공공시설, 도시 개발과 관련된 긴급한 문제에 대한 투표를 진행합니다. 도시 행정부는 투표 과정을 관리하여 논의되는 주제가 도시의 개선과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도록 합니다.
도시 알림:
도로 수리 및 우회, 도시 축제 일정, 비상 상황부로부터의 폭풍 경보 등과 같은 중요한 도시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으세요.
어떻게 작동하나요?
이 프로젝트는 도시 행정부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. 계약된 기관이 보고된 문제를 처리하지 못할 경우 도시 행정부가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. 정전 정보는 공공사업체와 도시 행정부를 포함한 공식 출처로부터 직접 제공됩니다. 각 기관은 정보를 관리하기 위한 전문 관리자 패널을 갖고 있습니다.
앱의 정보는 체레포베츠의 다양한 부서와 기관에서 제공하고 처리합니다. 이에는 항소 접수 센터, 정보 관리 센터, 도시 계획 및 건축 부서, 홍보부, 주택 및 공공시설 부서, 행정 관계 부서, 환경 보호 위원회, 재산 관리 위원회, 스포츠 및 체육 위원회 등이 포함됩니다.
문제가 발생한 경우:
정전에 대한 정보가 누락된 경우, 문제 보고를 할 수 없는 경우, 데이터에 오류가 있는 경우 또는 앱을 개선하기 위한 제안이 있는 경우 지원 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고 프로젝트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.